이미지 도장 파일 쉽게 제작하기 (퀄리티 높음)
POWERED BY TISTORY MS워드나 아래아한글, 파워포인트 등 여러 문서에 도장 이미지를 넣으려고 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이미지의 배경이 투명이어야 해야만 되는 점입니다. 배경이 투명이 아닌 이미지를 사용하면 문서에 저절로 넣을 수 없어요. 가장 먼저 모두싸인 전자계약 서비스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이곳에서는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도장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사이트에 접속하면 우측 상단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참고해서 로그인을 해야 이곳에서 도장 개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Contents
간편서명으로 간단하게 상대방 서명 받는 방법
솔직히 종이계약만큼 간편한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전자계약 서비스를 도입하면 무엇보다. 어렵지 않을까요? 종이계약처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하는데 뭐 이런 우려를 할 수도 있습니다. 싸인오케이의 전자계약 서비스를 사용해 보니 이건 너무 쉬워서 별도의 교육이 필요 없을 정도로 접근성이 높은 UI와 UX에 놀랐습니다. 물론 검토자 기능도 제공되기 때문에 실수를 미연에 막을 수도 있어요. 전자계약 서비스를 사용하기도 전에 겁먹을 필요가 없더라구요. 기존에 사용하던 계약서류를 업로드하고 서명방식과 영역을 설정하여 서명 후 발송하면 끝이죠. 대박 전자계약의 법적 효력은 걱정하지 않아도 되더라구요. 이미 전자서명법 제3조에 종이계약과 동일한 법적효력을 갖는다고 되어 있으니까요. 개인은 통신사 인증을 통한 본인인증으로 기업은 공동인증서로 사용하면 됩니다.
전자계약사항을 하면 변경하는 것은?
전자계약은 분실이나 유지 그리고 보안에 강하기 때문에 업무효율성을 올리고 책꽂이에 빽빽하게 있던 각종 계약서를 PC나 스마트폰에서 쉽게 찾을 수 있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자계약이 법적으로 가능한 지 위변조를 비롯한 보안에 취약하지 않은지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비용은 많이 들지 않은지 걱정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럼 싸인오케이 서비스는 어떨까요? 여러분이 잘 이해하는 IBK기업은행, 롯데건설, 한화해결안 등 많은 기업들이 싸인오케이의 전자계약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종이계약 뭐가 문제일까?
각 기업에서 기업과 개인 그리고 기업과 기업 사이에 계약사항을 할 경우 종이계약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여전합니다. 계약서마다. 도장 찍고 간지도 찍고 여간 불안한 게 아닙니다. 전자근로계약서를 비롯해 계약에 따라서는 등기, 택배들을 활용하는 경우도 있어 발송비나 교통비 등이 들어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정말 원시적인 계약 방법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그리고 종이계약사항을 하는 과정이 전자계약에 비해 번거롭기 때문에 업무가 되고 인건비도 들어가게 되어 기업에서는 생산성 떨어지는 일이 되기도 하죠. 종이 계약 서류가 얼마 없을 때는 괜찮지만 계약 사유가 많아지면 유지 장소와 관리로 인해 추가 비용이 소요됩니다.
보안도 중요하기 때문에 여간 신경 쓰이는 게 아닙니다.
도장 이미지 파일 다운 받기
위 3가지 방법을 이용한 후 입력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관리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관리 페이지에는 우리가 방금 만든 결과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내 컴퓨터로 저장이 되는데요. 저장된 자료를 열어보시면 이렇게 투명이 배경이고, 퀄리티가 높은 도장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간편서명으로 간단하게 상대방 서명 받는
솔직히 종이계약만큼 간편한 것은 없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자계약사항을 하면 바뀌는
전자계약은 분실이나 유지 그리고 보안에 강하기 때문에 업무효율성을 올리고 책꽂이에 빽빽하게 있던 각종 계약서를 PC나 스마트폰에서 쉽게 찾을 수 있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종이계약 뭐가 문제일까?
각 기업에서 기업과 개인 그리고 기업과 기업 사이에 계약사항을 할 경우 종이계약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여전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