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자 하나로 주부들의 마음을 점령한 신명근
MBC충북 뉴미디어팀이 직접 발로 뛰어 촬영현장에서 엄착한 각종 볼거리, 즐길거리 및 시사 정보를 제공합니다. 대기실 랜덤 인터뷰 불타는 트롯맨, 주부대통령 신명근은 000 살림이 힘들다? 대기실 랜덤 인터뷰신명근편 대기실 랜던 인터뷰입니당 연휴 행복하게 보내셨나요?연휴 때 쉬고 열심히 달려와서 벌써 다섯 차례 게스트를 소개해줄 차례가 되었네요 소개합니다. 다섯 차례 주인공, 주부들의 대통령 국자좌 가수 신명근 입니다. 살림의 왕, 가수 신명근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최종 순위
최종 1위는 나훈아 님의 명자를 선곡해 키워주신 할머니께 바친 박민수 님이 차지했습니다. 무대 직후 1대 1 데스매치 중 최고의 무대였다는 평을 곧바로 들었기 때문에 박민수 님의 1위 차지는 어느 정도 예상이 가능했습니다. 이후 소감에서는 할머니를 위해 바친 무대기 때문에 할머니께 감사를 전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박민수 신성 황영웅 무룡 공훈 신성 님 역시 역대급 무대를 선보였고 호평을 받았지만, 아쉽게도 박민수 님에게 밀려 2위를 차지했습니다.
1대 1 데스매치 이후 최종 상금은 549,450,000원을 기록했습니다.
4조 신명근 조주한 에녹 손태진
팝페라 뮤지컬 판소리 등 여러 장르의 노래고수들이지만 트롯 부문에는 새내기인, 타장르 소리꾼들로 구성된 4조의 심사위원 대표단 예심 무대입니다. 1 드라큘라 분위기의 착장으로 나타난, 주부들의 대통령을 꿈꾸는 팝페라 가수 신명근이, 현진우의 나의 영토를 폭발적인 성량과 함께 각종 주방도구와 고무장갑 등을 활용하여 코믹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며 올인을 받았습니다. 2 갓과 시스루 한복 착장으로 저승사자 느낌으로 시선을 끈 조주한은, 영탁의 한량가로 국악과 트로트를 결합한 보이스와 신명나는 무대를 꾸며 올인을 받았습니다.
3 뮤지컬 프린스에서 트롯 프린스를 꿈꾸는 에녹은, 설운도의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불러 자신의 숨겨진 트롯 소질을 맘껏 표출하며 올인을 받았습니다. 4 팬텀싱어 초대 우승팀 포르테 디 콰르토의 손태진은 트롯의 피가 흐른다며 이모할머니가 심수봉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