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아다마스 1회 줄거리 스포 포함 내용 지성 1인2역

드라마 아다마스 1회 줄거리 스포 담기다 의도 지성 1인2역

tvN 수목 드라마 아다마스가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아다마스 지난 14회에서는 권회장이경영이 죽고, 팀A의 근거지까지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아다마스 15회에서는 특수본은 해송 그룹과 팀A에 관하여 반격할 준비를 하며 송수현지성은 게다가 팀A를 잡기 위한 다른 결정적 증거를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드라마 아다마스 몇부작 정보량 알려드리겠습니다. 매체 채널 tvN매체 시간 매주 수,목 저녁 10시 30분매체 기간 2022년 7월 27일 2022년 9월 15일연출 박승우극본 최태강스트리밍 티빙, 디즈니플러스 시청레벨 15세 이상 관람가줄거리 쌍둥이 형제 우신과 수현은 행복했던 어린 시절, 아버지가 살해당하고 범인은 사형수가 됩니다.

권 회장이경영 분의 며느리 은혜수서현명함 분는 옛날 결혼식을 회상합니다. 신부 대기실에 들어온 남편 권현조서현우 분는 이 결혼은 그냥 비즈니스야. 영업을 뛴다고 생각해 당신 아버지 대신이라고 말했고, 은혜수는 약속이나 지켜요 라며 정색합니다. 권현조는 뭐, 이혼? 우리 아버지 돌아가시면 바로 해준다니까. 날 증오할 시간에 기도를 좀 해. 얼른 돌아가시라고라고 말했고 은혜수는 지금도 이해력이 안 가. 왜 나랑 결혼하는지라고 물었고, 권현조는 지금도 이해력이 안 가 이게? 내가 원한다고 할 수 있는 그런 결혼이야? 아버지가 원해야지 라며 화냅니다.

은혜 수도 목소리를 높이며 따라서 회장님이 왜 라며 따졌고, 권현조는 화를 내며 따라서 당신은 이게 문제라고 인생을 너무 어렵게 산다고 이유는 알아서 뭐 하게? 라며 웨딩드레스를 발로 찹니다.


imgCaption0
가짜 아다마스의 탄생

가짜 아다마스의 탄생

이 팀장의 자백을 통해 22년 전 가짜 아다마스가 제작된 이유도 드러났습니다. 권 회장에게 죽을 위기에 처한 이 팀장은 이창우가 말한 것과 달리 저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이창우 그놈이 다. 알고 있습니다. 확실합니다. 제 말 믿어주십시오 라며 억울함을 토했고, 아다마스가 가짜인 줄 몰랐다며 정말 아다마스의 위치를 알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권 회장은 “믿어. 믿는다고. 내 생시야각 그래. 근데 어쩌냐. 네가 알고 있어야 살려뒀을 텐데. 친짜가 어디 있는지 모르는데 살려둘 이유가 있나”라고 독설을 합니다.

이것은 권 회장에게 이 팀장이 더 이상 쓸모없는 사람이라는 것을 입증하게 된 것이고, 권 회장은 최 총괄허성태 분에게 이 팀장을 살해하라는 지시를 내린 뒤 자리를 떠납니다. 최 총괄은 입에 재갈을 물린 이 팀장은 결국 손발이 묶인 채 연못 가운데 던져지고 말았습니다.

해송을 갖겠 다는 은혜수

권 회장의 둘째 며느리인 은혜수서현명함 분는 은국 병원 VIP병실 활용 이유를 캐묻는 원무과 과장을 눈빛으로 압도하는가 하면, 식사는 권 대표님께서 오시면.이라고 말끝을 흐리는 메이드를 향해 아니, 바로 줘요. 그 사람하고 얼굴 보시면 구역질이 올라와서라고 엄격하게 답합니다.

이후 은혜수는 오피스텔에 간 속셈이 뭐냐고 묻는 남편 권현조(서현우 분)의 말에 태연한 모습으로 아다마스를 갖기 위함이라고 말했습니다.

권현조는 이내 어이없습니다.는 반응을 보였고, 은혜수는 아다마스가 아닌 해송을 갖겠다고 쐐기를 박습니다. 그렇지만 권현조는 서둘러야 될 거야. 그 아다마스, 내가 오늘 찾을 거거든 이라며 비아냥거렸고, 은혜수는 그런 권현조를 보고는 맘대로 떠들어 봐. 결국 넌 나한테 모두 뺏길 테니까. 해송이건 아다마스 건, 민 필요조건 하나도 못 줘 라며 독기 품은 표정을 품었습니다.

교도소 학살 사건

강청교소도의 사형수가 재소자들을 학살한 사건이 발생했고, 사형제의 재개 여론이 들끓는 가운데 사형제 부활을 뒤쪽에 종용하는 비공적 조직 팀 A의 은밀한 움직임이 보입니다. 이들의 목표는 사형제 찬성을 공약으로 내건 황병철김종구 분 후보를 대통령으로 만드는 것이었고, 목표를 위해서라면 사람 목숨 따위는 고려하지 않는 리더 이 팀장오대환 분의 잔혹함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황 후보의 짜인 여론몰이것은 사회부 기자 김서희이수경 분도 냄새를 맡습니다.

김서희는 쌍둥이 형제의 형인 검사 송수현을 찾아가 사형제가 집행될 시 송수현의 아버지를 살해한 대도 이창우조성하 분도 집행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창우가 누명을 썼다고 보고 있습니다. ) 김서희는 송수현에게 강천 교도소 학살사건이 조작됐으며, 송수현의 아버지와 관련이 있다고 말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가짜 아다마스의 탄생

이 팀장의 자백을 통해 22년 전 가짜 아다마스가 제작된 이유도 드러났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해송을 갖겠 다는 은혜수

권 회장의 둘째 며느리인 은혜수서현명함 분는 은국 병원 VIP병실 활용 이유를 캐묻는 원무과 과장을 눈빛으로 압도하는가 하면, 식사는 권 대표님께서 오시면.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도소 학살 사건

강청교소도의 사형수가 재소자들을 학살한 사건이 발생했고, 사형제의 재개 여론이 들끓는 가운데 사형제 부활을 뒤쪽에 종용하는 비공적 조직 팀 A의 은밀한 움직임이 보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