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당당치킨 에어프라이어 후기, 23년 2월
1인이거나 공간 차지를 많이 하지 않는 올스텐 에어프라이어를 찾는 분들을 위한, 미니 사이즈의 에어프라이어 베스트 3을 추천해 드립니다. 가격도 저렴한 가성비 제품으로 골라봤으니, 23년형에 맞게 구매하시면 될 거라 생각됩니다. 1인 2인이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인 5L의 미니 사이즈로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에어프라이어입니다. 바스켓 형태의 에어프라이어로 열효율성이 높고, 사각모양의 바스켓을 갖고 있어서 더 많은 음식을 넣을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바스켓과 트레이가 분리가 되다. 보니 세척하는 것이 간편하고 테프론 코팅이 되어 있어서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는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Contents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iSA7 7L
7L의 용량으로, 어느 정도 큰 사이즈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에어프라이어입니다. 에어프라이어의 내부가 올스텐으로 되어 있어서 환경호르몬을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가장 균형잡힌 제품으로, 작은 나사 하나까지 304 스텐으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또한 빠르게 200도까지 올라갈 수 있는 할로겐 열선을 사용해서 음식 전체에 골고루 열을 퍼트려주기 때문에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밖에서 내부를 볼 수 있는 투명 창과, 사각 바스켓으로 동일한 크기의 다른 에어프라이어보다.
더 많은 양의 음식을 넣을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액세서리의 크기
에어프라이어 액세서리 세트를 구입하면서 가장 신경썼던 것은, 제가 사용 중인 에어프라이어와 사이즈가 맞을까 하는 점이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액세서리 세트는 7인치와 8인치 두 종류로 나뉘어 있었습니다. 저희 집 에어프라이어 내솥의 윗 지름은 약 9인치23cm정도로 8인치 세트도 별 문제가 없을 듯 싶었지만 내솥 바닥 지름은 좁아지는터라, 걸리지 않을까 싶었는데 운 좋게도 8인치 세트가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처음 에어프라이어 공간을 2층으로 나누어 주는 랙도 아무 문제 없었고 바깥 지름이 20.2cm인 피자팬도 에어프라이어 내솥에 무사히 안착했습니다. 바깥 지름이 20cm인 제빵 용기 내솥에 무리없이 들어갑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삼겹살 굽는 온도, 시간
굽기 전에 가장 중요한 것이 있으니, 바로 소금간을 해주는 것입니다. 안 해주면 감칠맛이 떨어지니 잊지 말고 꼭 해주기로 합니다. 에어프라이어로 굽는 온도와 시간은 기호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180190도로 설정해주고, 약 15분 정도를 구워줍니다. 15분을 한 번에 굽기 보다는 8분 굽고 나서 뒤집어 준 후, 7분 더 구워주면 맛있게 먹을 있습니다. 15분 후에도 덜 익었다. 싶으면 몇 분 더 구워주면 됩니다.
남은 고기는 냉장보관하고 바로 먹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많은 시간 먹지 못할 경우 랩에 싸서 냉동보관하도록 합니다.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을 파채와 함께 먹으면 흐뭇한 식사가 완성됩니다.
키친아트 사각 에어프라이어 KAHAFR770 5L
가성비가 가장 좋은, 저렴한 에어프라이어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약 6만 5천 원으로, 다른 제품에 비해 반값에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재질에 있어서 차이가 있을 뿐, 에어프라이어의 성능면에서는 다른 제품과 크게 차이가 있다고 할 수 없습니다. 5L의 사각 바스켓 형태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한 음식을 해 먹기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한 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넣을 수 있고, 분리형 바스켓이기 때문에, 세척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공기가 내부에서 순환하는 형식의 에어스톰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음식을 속부터 겉면까지 빠르게 바삭하게 만들어 줄 수 있고, 음식이 바스켓에 눌어붙지 않게 논스틱 코팅이 되어 있기에 관리도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아이닉 에어프라이어 iSA7
7L의 용량으로, 어느 정도 큰 사이즈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에어프라이어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어프라이어 액세서리의
에어프라이어 액세서리 세트를 구입하면서 가장 신경썼던 것은, 제가 사용 중인 에어프라이어와 사이즈가 맞을까 하는 점이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삼겹살 굽는 온도,
굽기 전에 가장 중요한 것이 있으니, 바로 소금간을 해주는 것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