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을 손쉽게 만들어주는 패션 상표 유니클로(Uniqlo)

생활을 손쉽게만들어주는 패션 상표 유니클로(Uniqlo)


imgCaption0
오사카

오사카

오사카는 일본의 관광지 중 하나로, 활기차고 미식가들의 천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는 부드러운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 풍부한 역사로 유명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오사카가 일본에서 꼭 가봐야 하는 곳인 원인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음식오사카 방문의 질문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음식입니다. 이 도시는 “일본의 부엌”으로 불리며, 일본에서 가장 맛있는 요리 중 일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사카는 타코야끼, 오코노미야끼, 꼬치어 등의 길거리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오사카의 미식가들을 위해 가장 규모가 큰 도톤보리 지구에서 음식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문화오사카는 많은 역사적, 문화적 명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잘 보고된 것은 오사카성입니다. 봄의 벚꽃 철쭉이 가득한 멋진 공원으로 둘러싸인 오사카성은 오사카의 기본적인 습관 유산 중 하나입니다.

도쿄도청 전망실

출처 : PIXTA도쿄도청”은 1990년 완공된 신주쿠 부도심에 자리한 도쿄도의 행정기관입니다. 지상 243m 높이의 제1본청사를 비롯해 제2본청사, 도의회 의사당 등 3개 건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완성 시에는 당시 가장 높은 선샤인 60을 제치고 일본 최고의 높이를 자랑했습니다.

출처 : PIXTA도쿄도청에 와서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이 제1본청사 45층에 있는 전망실.지상 202m 높이에서 대도시 도쿄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고 밤 23시까지 개실하고 있어 대파노라마 야경을 퇴근 후에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에게도 큰 인기입니다.

어린이도 어른도 즐길 수 있는 미술관·박물관 6선 도쿄국립박물관

출처 : PIXTA「도쿄 국립 박물관」은, 1872년에 오픈한 일본에서 가장 역사가 있는 박물관입니다. 본관, 동양관, 헤이세이관, 호류사보물관, 구로다기념관, 오모테경관, 야외전시, 해외전 등 8개로 구분된 전시회장에는 국보와 중요문화재를 포함한 약 11만 건의 미술작품과 역사적으로 소중한 고고유물 등이 소장되어 있습니다. 본관에서는 죠몬 시대부터 에도 시대에 걸친 일본 미술의 흐름을 전시물을 통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동양관에서는 중국, 인도, 이집트 등의 미술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그 밖에 각 전시장에서 볼거리가 많습니다. 레스토랑과 뮤지엄 숍도 함께 있어 시간을 잊고 느긋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국립서양미술관

출처 : PIXTA국립서양미술관은 1959년 개관한 이래 프랑스 정부에서 반환받은 마쓰카타 컬렉션을 중심으로 서양 미술 작품을 전시하는 미술관입니다. 관내에는 로댕의 작품과 모네의 작품 외에도 공예, 판화 등 다양한 분야의 세계적으로 중요한 작품들이 많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예술관 본관 건물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가 설계한 역사적 건축물.1998년 공공건축 백선에 선정되었고 2007년 국가중요문화재로 지정되었습니다.

하마리노미야 은사

출처 : PIXTA”하마리노미야 은사 정원”은 시오도메 역 근처에 있는 에도 시대를 대표하는 다이묘 정원입니다. 1952년에는 국가의 특별 명승, 특별 사적으로 지정되어 원 곳곳에는 도내에서 유일하게 바닷물을 끌어들인 시오이리 연못과 1977년에 재건된 나카지마의 오차야 등 많은 볼거리가 있습니다.

출처 : PIXTA그 중에서도 1778년과 1791년부터 있는 두 오리장은 역사적으로도 매우 재미있는 곳입니다.

또한 봄에는 뚜렷한 노란색이 눈을 뗄 수 없는 유채꽃과 분홍색이 멋진 벚꽃이 만발합니다. 그리고 여름의 자양화와 가을을 수놓는 코스모스와 단풍, 겨울의 동백꽃처럼 일년 내내 많은 화초들이 정원을 수놓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오사카 10월 옷차림

일본 오사카 10월 여행의 옷차림은 가을입니다. 일본의 가을은 매우 쾌적하며, 일교차가 크지 않아 적합한 온도로 여행하기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10월에는 낮에는 15도에서 23도 사이이고, 밤에는 10도에서 17도 사이입니다. 그러니까 가볍고 따뜻한 옷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째, 가을이니 가벼운 가디건과 자켓, 긴팔 티 등이 필수입니다. 또한 바람이 불면 시원할 수 있으므로 스카프나 목도리도 가져가면 좋습니다.

둘째, 안락한 신발은 필수적입니다. 일본은 거리를 많이 걷는 여행지라 안락한 신발이 권장됩니다. 셋째, 우산을 꼭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우산을 나르는 것이 일본에서 매우 보편적이므로, 관광 중에 비가 올 상황에 대비하여 우산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넷째, 일출이나 일몰이 멋진 곳도 많으므로, 일출이나 일몰을 보기 위해 미리 외투나 목도리 같은 것을 준비해두는 것도 좋습니다.

일관되게 묻는 질문

오사카

오사카는 일본의 관광지 중 하나로, 활기차고 미식가들의 천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쿄도청 전망실

출처 : PIXTA도쿄도청”은 1990년 완공된 신주쿠 부도심에 자리한 도쿄도의 행정기관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립서양미술관

출처 : PIXTA국립서양미술관은 1959년 개관한 이래 프랑스 정부에서 반환받은 마쓰카타 컬렉션을 중심으로 서양 미술 작품을 전시하는 미술관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